안전관리시스템
- 안전보안회의체
- FOQA
- 안전보안 목표 설정 및 위험요소 식별, 분석, 관리가 통합적으로 이루어지는 집약체
- Flight Operational Quality Assurance
비행감시시스템으로 비행자료 수집 후 위험요소 식별 및 위험경감 대책 수립 - AV-SYSTEM
- 안전성과지수(CSPI)
- 국토교통부의 인가를 받은 운항교육자료로 종합된 공항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전 공항 학습 및 운항준비로 안전운항에 기여
- Composite Safety Performance Index
안전활동을 실시간으로 측정, 평가한 수치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투명하게 공개
고객서비스
'저비용항공사 소비자 만족도 평가' 6개 평가지표 중 5개 항목에서 가장 우수 (2011년 한국소비자원 주관)
예약발권 서비스 (1위), 탑승수속 및 탑승 서비스 (1위), 항공운임 (1위), 기내승무원 서비스 (1위), 기타 서비스 (1위), 운항서비스 (2위)
'2014 대한민국 경영대상' 고객가치경영 항공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(2014년 7월 한국 소비자학회 및 동아일보 주최)
'제 9회 전화친절도 평가' 전 평가지표에서 1위 차지 (2014년 7월 세계여행신문 시행)
- 7개 국적 항공사 대상 평가
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
- U-Story 서비스 - 기내사진 서비스 - 마술 이벤트 - 풍선아트 - 기타 스페셜 이벤트(크리스마스, 기념일)
- 2014년 7월 한국 소비자학회 및 동아일보 주최
- 기념일 이벤트 & 크리스마스 이벤트
기업문화
티웨이항공은 사내 동호회 활동을 지원하고 사내 음악회, 체육회 등을 개최하여 직원 상호간의 수평적 소통과 화합의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.
- 사내 음악회
- 마라톤 동호회
사회공헌활동
"티웨이항공은 나눔, 사랑을 실천합니다"
- 후쿠오카 장애인협회 지원
- 장애인 합동결혼식 후원
- 청소년 야구 드림 페스티벌 후원
- 행복 영화시사회
- 소외계층아동 여행지원
- 어린이 승무원 체험교실
- 사랑의 설렁탕 나누기
- 사랑의 연탄 나누기
- 사랑의 도시락 나누기